music : peng1/K-POP

감미로운 웹툰 OST?! 이창섭의 천상연! [가사]

peng1 2024. 3. 11. 06:00

안녕하세요! 펭일입니다!

오늘은 네이버 웹툰 [선녀외전]의 OST죠, 이창섭의 천상연입니다!

 

 

 

현재 [전과자] 라는 웹예능으로 아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데요, 원래 비투비 맴버로 활동을 해서 노래를 참 잘 부르는 것 같네요!!

노래는 잔잔하면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고음으로 다채롭게 느껴지네요!

참고로 이 곡은 리메이크 된 곡인데요, 원곡은 캔의 곡으로 당시 명곡으로 손꼽힌 곡인데요, 2004년 곡으로 20년 된 곡이네요ㄷㄷ

리메이크 되면서 약간 더 감성적으로 변한 것 같네요!

 

웹툰 [선녀외전] 은 네이버 웹툰 화요 웹툰으로 효빈 작가님의 작품입니다!

'나무꾼을 살해하고 인간계에 갇혀 연예인으로 살아가던 선녀 '천모란', 자신이 연루된 살인사건 담당 형사 '사제하'

날개옷을 되찾기 위한 21세기 선녀의 피 튀는 복수, 증오, 그리고 사랑 이야기'

라고 합니다!

저는 웹툰에 관해 많이 관심은 없는데 소개를 보니 뭔가 재미있어보이네요!

 

 

이창섭 - 천상연 가사

 

이창섭 - 천상연

 

 

아니길 바랬었어
꿈이길 기도했지
너 없는 가슴으로 살아가야 하는 건
내게는 너무 힘겨운걸

그렇게 사랑했던
너무도 소중했던
지난날이 서러워 자꾸 눈물이 흘러
내 삶은 너뿐인데

사랑해 널 잊을 순 없을 거야
미안해 너를 지키지 못한 것을
너의 행복한 모습 나 보기를 원해
부디 새롭게 시작하길 바래

하늘이 우리를 갈라 놓지만
눈물로 너를 보내려고 하지만
너를 얼마나 내가 사랑했는 줄 아니
영원히 너를 지켜보며 살 거야
행복하길 바래

그렇게 사랑했던
너무도 소중했던
지난날이 서러워 자꾸 눈물이 흘러
내 삶은 너뿐인데

사랑해 널 잊을 순 없을 거야
미안해 너를 지키지 못한 것을
너의 행복한 모습 나 보기를 원해
부디 새롭게 시작하길 바래

하늘이 우리를 갈라 놓지만
눈물로 너를 보내려고 하지만
너를 얼마나 내가 사랑했는 줄 아니
영원히 너를 지켜보며 살 거야
행복하길 바래

널 사랑해
미안해 너를 지키지 못한 것을
너의 행복한 모습 나 보기를 원해
부디 새롭게 시작하길 바래

행복하길 바래

 

 

오늘도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!

지금까지 story 음악 분야 크리에이터 펭일이였습니다!
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