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YPE : peng1

대중교통 시리즈 시즌2?! 저광운수 운행일지 기록 시작!!!

peng1 2024. 2. 8. 14:42

안녕하세요! 펭일입니다!

23년 6월, 막을 내린 대중교통 시즌1!

시즌1은 그냥 이름만 멋지게 붙여본 것인데, 어쩌다 보니 지금의 시즌2가 생겨나게 되었습니다!

대중교통 시리즈는 '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대중교통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건사고를 자연스럽게 담아보자' 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는데요, 처음은 만화형식으로 제작하다 어쩌다 보니 웹소설로 이동되어 저의 첫 웹소설 시리즈가 되었습니다!

 

조회수가 별로 없었을 것 같았지만 377명이란 조회수, 33건의 좋아요, 34화의 스토리로 시즌1을 종료했죠.

그런 스토리를 저는 뭔가 유니버스로 확장하고 싶었습니다.

그래서 지금도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 마다 다이어리에 적고 있는거겠죠. (티스토리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!!!)

 

그렇게 나온 결론.

"대중교통은 시즌2나 3로 끝내야겠다."

 

아무레도 '대중교통'이라는 한정된 틀 안에서 사건사고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려도 얼마 안 될 걸 잘 알기에 저는 저만의 유니버스를 만드는게 더 빠르겠다는 생각에 대중교통 시리즈의 거대한 꿈은 포기를 했습니다.

 

하지만 지금 업로드 되는 저광운수 운행일지는 하나의 디딤돌 같은 것입니다!

이 시리즈로 조금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, 새로운 시리즈를 이번 달 내에 새로 시작할 예정이기에 잠깐 지나가는 시리즈가 될 수 있지만 그래도 저는 최선을 다해 공감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업로드할 예정입니다!

많은 관심 부탁드리며

 

지금까지 story 음악 분야 크리에이터 펭일이였습니다!

 

 

저광운수 운행일지 : 포스타입 시리즈

대중교통 웹소설 시즌2! 서울의 한 운수회사, 저광운수에서 일어나는 운행일지와 사람 사는 이야기. 가끔 공감이 되기도 한 우리 일상의 한 구석을 소설로 옮긴 힐링 소설

blog-peng1.postype.com